직접 내방하지 않거나 방문 출장없이 신분증이나 요청한 서류들을 퀵으로 보내고 진행하게 되면 사기의 위험이 높습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폰테크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폰테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폰테크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